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정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손님이 너무 많아서 애매한 시간에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굴비빔밥과 매생이 굴탕 등의 식사류가 맛있으며 특히 날씨가 추운 겨울철에 따뜻한 굴탕, 굴밥, 굴전을 먹으면 매우 맛있습니다. 현지인들이 겨울에 추천하는 굴전문점 소담입니다.
파주닭국수는 칼국수 안에 닭고기 반 마리가 들어 있는 음식으로 마치 칼국수와 삼계탕을 한 번에 먹는 듯한 푸짐함을 느낄 수 있고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의 국물과 부드러운 식감의 칼국수 면발, 식감을 더해주는 숙주나물까지 어느 하나 버릴 게 없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별 내리는 산북. 이름이 참 예쁘죠? 왜 산북일까 했는데 산북리라는 지명이었어요. 별내리는 산북도 강릉 시내에서 많이 떨어져 있어요. 대관령치유의숲을 산책한 날 다녀왔어요.
누구나 사랑하는 블랙 앵거스 초이스 등급의 고기를 향긋한 숯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해드린 속초 맛집의 위치, 운영 시간, 메뉴, 사진 및 설명을 참고하여 베스트 추천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 저녁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송화양꼬치 포함 여러 군데 인계동 양꼬치 맛집을 가보는 것을 추천드린다.
화로숯불에 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이베리코는 스페인산 흙돼지인데, 특별한 맛이 있네요. 육즙도 살아 있고 육질도 부드러워서 좋아요.
여덟 번째로 소개하는 파주 맛집은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막국수 맛집인 '강릉해변메밀막국수'입니다. 파주에서 맛볼 수 있는 강원도 전통 막국수로 과거 '정주영' 현대 회장이 단골로 이용하던 맛집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추천해드린 사천 맛집에 대한 설명, 위치, 운영 시간, 메뉴, 사진 등을 참고하여 현지인 추천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 저녁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솔올통나무닭갈비에서 치즈닭갈비 맛의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남편은 지금까지 먹어 본 닭갈비 중에 최고로 맛있다고 해요. 우동사리까지 넣으니 두 사람이 check here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현재는 닭칼국수 외에도 전복이나 다른 재료가 추가로 들어간 메뉴들도 있어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은 대가찜 소. 역시 포장보다는 식당에서 먹는 것이 get more info 훨씬 맛이 좋아요. 특히 폭탄 계란찜이 맛도 구수하지만 보기도 좋아요. 대가찜은 check here 맵지 않아서 우리 입맛에 잘 more info 맞았어요.
처음에 김치의 양을 보고 저걸 read more 어떻게 먹나 했는데, 먹다 보니 싹싹 비웠어요. 김치도 수육도 맛있어요. 찬은 김치와 동치미뿐, 그래도 부족함이 없어요.